시리즈는 한 경기씩 동점이며, 결승전에서 처음으로 라스베이거스가 승리할 가능성이 낮습니다. 캐피털스는 -135로 개막하여 7전 3선승제의 세 번째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대중은 골든 나이츠에 대한 신뢰를 잃지 않았습니다. 경기는 게시된 후 빠르게 하락했습니다. 라스베이거스는 +115로 개장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라스베이거스 스포츠북에서 최대 +1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윈과 스테이션 카지노에서만 +115로 배당률이 유지되었습니다.
캐피탈스는 -130까지 떨어졌고 웨스트게이트 라스베이거스 슈퍼북에서는 -120까지 떨어졌습니다.
홈 레코드 문제
설명할 수 없는 이유로 워싱턴은 플레이오프 기간 동안 홈에서 고전했습니다. 쉽게 이길 수 있는 콜럼버스 블루재킷스에 첫 두 경기에서 2패를 당한 것을 포함해 4승 5패를 기록 중입니다.신용카드 현금화
캐피탈스의 수비수 존 칼슨은 팬들 앞에서 팀의 비참한 기록을 정당화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칼슨은 "우리는 집에서 작은 플레이를 찾을 수 없었던 꽤 멋진 게임들을 준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활용하지 못한 큰 순간들이 있기 때문에 우리의 기록은 집에서나 원정에서나 마찬가지입니다."
3차전과 4차전에서 승리하려면 스타 센터 에브게니 쿠즈네초프가 없었다면 그렇게 했을지도 모릅니다. 그는 1피리어드 후반에 라스베이거스 수비수 브레이든 맥냅에게 안타를 맞고 경기에서 탈락했습니다. 그는 복귀하지 않았지만 주장 알렉스 오베치킨은 팀이 최다 득점자가 탈락한 후 반등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라고 오베치킨은 말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선수를 잃었습니다. 하지만 그 선수들은 연장전, 연장전, 그리고 필요한 모든 것을 해냈습니다."
라이딩 핫 골리
시리즈가 시작되기 전, 골든 나이츠의 골키퍼 마크-안드레 플뢰리는 팀을 이끌고 플레이오프 MVP로서 콘 스미스 트로피를 수상할 유력한 후보로 자리매김하고 있었습니다. 그의 스탠리 컵 결승 진출은 현대 시대 최고 중 하나였습니다.
그가 "플라워"라고 부르는 그는 세 번의 시리즈를 통해 .947의 세이브율을 기록했습니다. 이 기록은 NHL 역사상 최소 15경기 이상의 플레이오프 경기를 치른 골키퍼 중 최고 기록입니다. 그 기간 동안 그는 11승 3패, 평균 자책점 1.77점, 그리고 세 번의 셧아웃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두 경기 만에 스탠리컵에서 세 번이나 결승골을 터뜨린 상대는 바로 브래든 홀트비입니다. 홀트비는 알렉스 투치의 오픈 네트 슈팅을 스틱으로 막아내며 팀의 2차전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소액결제 현금화
안드레 부라코프스키는 벤치에서 연극을 보고 자신이 본 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제 말은, 제 심장이 벤치에 멈췄어요." 부라코프스키가 말했습니다. "지난 5분 동안 제 인생에서 이렇게 긴장한 적은 없었다고 생각해요. 그가 그걸 구했을 때 저는 정말 믿을 수 없을 정도였어요."